두산건설 We've 골프단, 자선경매 수익금 전액 기부 예정
상태바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자선경매 수익금 전액 기부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은 사회공헌기금 적립을 위한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의 자선 경매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6일 밝혔다.

자선 경매는 선수단의 애장품 29점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1월 4일부터 1월 11일까지 8일간 진행되었다. 

이번 경매에서 최고가 품목은 유현주 프로의 퍼터로 총 27번의 입찰 끝에 220만 원에 낙찰되었으며, 박결 프로의 의류는 마지막까지 입찰 경쟁이 붙어 입찰마감이 1시간가량 연장되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이번 경매의 수익금은 물품을 제공해준 선수들의 이름으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2023년도 창단된 '두산건설 We've 골프단'은 창단 첫 해에 '미리보는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방송 프로그램과 제주도에서 개최된 '두산건설 We've 챔피언십' 대회를 통해 총 4000만 원의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으며, 대회 갤러리입장권 판매수익 전액인 1098만원을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제주도장애인체육회에 기부했다.

연말에는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인 김민솔 선수가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강북중학교에 23년도 골프단 버디기금을 전달하는 등 총 5868만원을 기부했다.

두산건설은 "당사 소속 선수들은 개별 기부활동을 진행할 정도로 사회공헌 활동에 관심이 많다. 선수들의 선한 영향력이 확대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여 ESG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