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실속형 안마의자 신제품 '더블모션 월넛' 출시
상태바
코지마, 실속형 안마의자 신제품 '더블모션 월넛'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지마 '더블모션 월넛'
코지마 '더블모션 월넛'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실속형 안마의자 신제품 '더블모션 월넛'을 출시했다.

'더블모션 월넛'은 토프와 그레이 컬러 조합에 월넛 우드 패턴을 적용해 인테리어 무드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듀얼 엔진', '모션 프레임' 등 프리미엄급 기능을 자랑한다. 회사에 따르면 '듀얼 엔진'은 최대 5단계까지 깊이 조절이 가능한 상단의 4D 엔진과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 하단 마사지 엔진으로 굴곡진 신체를 사용자가 원하는 강도로 빈틈없이 케어해준다. 최대 170도의 수평에 가까운 각도로 조절되는 '모션 프레임'은 마치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등 온열과 함께 '전신 에어 마사지', '종아리 비빔 마사지', '발바닥 3스텝(STEP) 마사지' 등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3단계 밝기 조절이 가능한 독서등,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 안내 기능 등으로 편의성 또한 극대화했다.

새해를 맞아 신년 특별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이번 신제품 '더블모션 월넛'을 비롯해 '뉴에라', '호프', '더블모션', '더블모션 시그니처' 등 듀얼 엔진을 탑재한 안마의자 구매 시 스툴형 발마사지기 '코지스툴'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월 15일까지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최상의 안마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신년 홈 인테리어에도 제격인 실속형 안마의자를 첫 신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도 코지마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성능의 안마의자를 지속 선보여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