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클라우드 나인, 정규 2집 '9colors' 발매 앞두고 음감회 개최
상태바
디어클라우드 나인, 정규 2집 '9colors' 발매 앞두고 음감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엠와이뮤직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디어클라우드의 보컬 나인이 정규 2집 '9colors' 발매에 앞서 오는 14일 음악감상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감회는 오는 20일 정규 2집 '9colors(나인 컬러즈)' 발매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나인이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자리다. 나인만의 특색이 담긴 9곡의 음원들을 LP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나인은 신보 작업 비하인드부터 LP 제작 에피소드까지 본인의 독창적 음악 세계 이면의 숨겨진 이야기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사인회 등으로 선물 같은 시간을 예고하며 음악은 물론 음감회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9colors'는 나인이 2012년 선보인 정규 1집 '9Stories(나인스토리즈)' 이후 약 12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앨범이다. 기발매곡 7곡과 신곡 'Baby it's you(베이비 이츠 유)', '잠수교' 2곡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이번 음감회는 오는 14일 서울 홍대에 위치한 총 8층 구성의 대형 복합문화공간 ㅎㄷ CAFE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