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국방부 주관 '국군장병 채용 우수기업' 선정
상태바
현대그린푸드, 국방부 주관 '국군장병 채용 우수기업'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 강동구 현대백화점그룹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된 현대그린푸드 채용설명회 및 채용 면접 현장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현대그린푸드가 국방부로부터 '2023년 국군장병 채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현대그린푸드는 전역 장병 채용과 취업 지원에 앞장선 공로 등을 높이 인정받았다.

현대그린푸드는 육군 인사사령부와 함께 조리 특기병 400여 명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즉시 채용으로 이어지는 실무면접이 포함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전역 장병의 취업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앞서 2019년부터 매년 군부대로 직접 찾아가는 방식의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실제 채용된 조리 특기병 출신의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직무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빠른 업무 적응과 역량 향상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현대그린푸드 조리사들이 강사진으로 참여하는 '자격증반' 운영을 통해 조리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고 있으며 단체급식 조리사로 입사한 직원에게는 식자재의 전처리·조리 실습·메뉴 구성 등 단체급식 전반에 대한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앞서 현대그린푸드는 지난 9월 일자리 창출과 질적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2023년 일자리 창출 유공 정부포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지난해에는 장애인 근로자의 채용을 확대한 노력을 인정 받아 '장애인 고용촉진 유공 정부포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