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기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카드,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기원 이벤트 실시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0월 24일 11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신한카드(사장 문동권)가 2023 프로야구에서 한국시리즈에 직행한 LG트윈스의 우승 기원 제휴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9년만에 정규리그 1위를 차지한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우승을 위해 LG트윈스 팬들과 함께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고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신한카드 전 회원 대상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기원 댓글 응원하기' 이벤트를 신한카드 SNS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응원 댓글을 단 고객 중 45명을 추첨해 LG트윈스 어센틱 유광점퍼(5명), 선수 친필 싸인볼(10명, 선수 랜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30명)을 제공하는 행사로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LG트윈스 신한카드(신용, 체크) 이용 이벤트도 오는 25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행사기간 전 최근 6개월간 신한 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거나 신한카드 발급이 한번도 없었던 고객이 행사기간내 이벤트 응모 후 LG트윈스 신한카드(신용)로 일시불과 할부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정규리그 86승 우승을 기념해 86명에게 LG트윈스 어센틱 유광점퍼를 제공한다.

신한 체크카드 발급 이력이 없던 고객이 LG트윈스 신한카드 체크를 신규 발급하고 3만원 이상 이용시 마이신한포인트 3만점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LG트윈스 신한카드는 LG트윈스 정규시즌(포스트시즌 및 한국시리즈 제외) 홈경기 입장권 3천원 할인(신용, 체크 공통) 및 구단 공식 매장에서 용품 구매 시 신용 10% 현장 할인, 체크 10%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LG트윈스 신용카드 연회비는 1만원,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