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이두나!' 캐스팅 확정…수지·양세종과 호흡
상태바
하영, '이두나!' 캐스팅 확정…수지·양세종과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배우 하영이 '이두나!'에서 김진주로 돌아온다.

17일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출연 작품마다 임팩트 있는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배우 하영이 넷플릭스 새 시리즈 '이두나!'를 통해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하영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양세종 분)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수지 분)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다.  동명의 원작 네이버 웹툰 '이두나!'는 '나노리스트'로 이름을 알린 민송아 작가의 작품으로 아이돌 출신 하우스 메이트와 꿈만 같은 캠퍼스 로맨스를 만들어 가는 인물의 섬세한 감정 묘사로 인기를 끌었다.

극 중 하영이 연기하는 김진주는 원준의 고등학교 시절 '소울메이트'로 귀엽고 청순한 비주얼로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뽐내며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작품의 중심 인물인 이원준과 이두나와 어떠한 케미스트리를 자아낼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배우 하영이 이번 작품을 통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하영은 드라마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너의 밤이 되어 줄게'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꾸준한 활약을 펼쳐왔다. 작년에 방영한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두 번째 에피소드 '흘러내린 웨딩드레스'편에서 신부 김화영 역을, 이어 JTBC '모범형사2'에서 서사의 핵심이 되는 살인 사건 피해자 '정희주'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