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투스, '네이버 쇼핑 페스타' 참가…주요 제품 최대 58% 할인
상태바
씨앤투스, '네이버 쇼핑 페스타' 참가…주요 제품 최대 58%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라이프케어 솔루션 디자인 브랜드 '아에르(Aer)'를 전개하는 씨앤투스(대표 하춘욱)는 16일부터 오는 25일까지 10일간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참가해 주요 제품을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아에르는 이번 네이버 쇼핑 페스타 기간 동안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아에르 콰트로 필터 샤워기와 항균 세디먼트 필터(3개입)'를 정가 대비 약 5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워터 케어 제품 중 '콰트로 샤워기 선물세트'와 '샤워기용 항균 세디먼트 필터(3개입)'는 각각 40%와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구매가 증가하는 마스크 제품도 할인을 진행한다. '아에르 KF80 피크 라이트핏 마스크(50개입)'와 'KF94 피크 V라이트핏 마스크(50개입)'는 29%, 신상품 'KF-AD 비말차단 마스크'는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KF-AD 비말차단 마스크는 기존 스탠다드 마스크 대비 70% 편안한 호흡과 3g 초경량 무게로 야외활동 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AirMB필터를 적용한 3겹 레이어가 비말을 통한 각종 세균이나 감염원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이외에도 차량용 에어컨 필터를 1+1 행사로 만나 볼 수 있다. 아에르 차량용 에어컨 콤비 필터는 미세먼지와 악취 및 유해가스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필터로 4단계 필터시스템을 통해 차량 내 유해가스와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쾌적한 차안 공기를 경험 할 수 있다. 아울러 싱크대 및 세면대 수전 필터 등의 워터케어 제품과 아에르 순한 베개커버, 차량용 에어컨 필터 등 '아에르 바이러스케어'를 제외한 전 제품을 행사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씨앤투스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서 건조한 가을철 건강한 피부 관리의 시작인 깨끗한 수질 관리와 호흡기 건강을 위한 마스크, 차량용 에어컨 필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며 "최대 58% 할인, 1+1 판매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