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영진위, 신진 창작자 위한 특별 세션 공동 진행
상태바
넷플릭스·영진위, 신진 창작자 위한 특별 세션 공동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넷플릭스가 영화진흥위원회(영진위) 한국영화아카데미(KAFA)와 함께 신진 창작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특별 세션을 진행한다. 

넷플릭스와 영진위가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 콘텐츠의 미래를 이끌 한국영화아카데미 재학생들과 예비 영화인들을 위해 기획됐다. 넷플릭스는 올해 4월 영화진흥위원회 및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8월에는 한국영화아카데미 후원을 발표하는 등 국내 창작인력 양성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내달 7일 부산 영진위 표준시사실에서 열릴 '한국 창작자와 넷플릭스의 동행: K-콘텐츠의 미래와 기회에 대한 이야기' 또한 넷플릭스가 장기적인 투자를 통해 영진위 등 국내 주요 기관들과 이어가고 있는 협업의 일환이다.  

이번 행사에는 넷플릭스 김태원 한국 콘텐츠 디렉터 (시리즈 및 영화 담당), 하정수 한국 포스트 프로덕션 디렉터가 MC로 나서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 김용훈 감독과 한미연 편집기사,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이충현 감독과 함께 약 두 시간 반에 걸쳐 한국 창작 생태계의 새로운 변화와 기회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본 행사는 사전 신청 또는 행사 당일 현장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