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 오픈
상태바
HDC현대산업개발,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출처=현대산업개발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조감도. 출처=현대산업개발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22일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총 2개 동 규모로 전용 76~84㎡ 타입으로 구성된 199가구 단지다. 이중 일반분양 물량은 총 87가구로, 전용 76㎡ 타입 85가구, 전용 81㎡ 타입 2가구다.

해당 단지는 역세권이다. 서울 지하철 6호선과 우이신설선 보문역이 약 50m 거리에 위치했다. 단지 주변으로 고려대학교 안암병원과 성북구청 등 의료시설과 공공시설이 있다. 향후 단지 내 상업 시설 조성이 완료되면 단지 안에서 모든것을 해결하는 원스톱 라이프를 기대할 수 있다.

생태하천인 성북천과 수변 산책로가 주변에 조성되어 도심과 자연의 라이프 밸런스를 누릴 수 있다. 반경 500m 내에 동신초등학교와 안암초등학교, 경동고등학교가 위치해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고려대학교와 성신여자대학교 등도 가깝게 위치해 다양한 교육 인프라를 갖췄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중소형으로 세대를 구성하며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 위주로 설계해 일조권 효율을 높였다. 일부 세대는 돌출 개방형 발코니를 적용해 차별화된 입면 구성을 갖췄으며 전용 76㎡ 타입과 전용 84㎡ 타입은 4Bay 구조를 적용해 넓은 주방과 팬트리 드레스룸 등을 설계하여 쾌적함과 편의성을 높였다.

HDC IoT 시스템이 적용된 보문 센트럴 아이파크는 세대 내의 난방, 환기 등을 세대 내 월패드와 아이파크홈 앱을 통해 일상에서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거실뿐 아니라 안방, 침실 등 모든 방의 조명 밝기와 색상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스마트 기술을 활용해 보안도 강화했다. 공동 현관은 높은 인식률로 편의성을 높인 안면인식 스마트 원패스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세대 현관은 지문인식을 통한 푸시&풀(Push&Pull) 개폐 방식을 적용해 보안은 더욱 강화하면서도 입주고객은 더욱 편리하게 출입이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생활편의기능과 더불어 난방제어, 대기전력 차단 등의 기능이 제공되며, 세대 내 에너지 사용량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입주고객이 적극적으로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각종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다. 피트니스센터, 시니어라운지, 셔틀 스테이션, 주민회의실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각종 커뮤니티 시설이 곳곳에 마련될 예정이다. 대형 팽나무 숲과 함께 어린이 놀이터, 주민 운동공간을 갖춘 '시그니처 포레스트'는 자연과 휴식이 어우러지는 공간으로 조성된다. 여기에 프라이빗 옥상정원인 힐링 가든과 성북천을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 라운지'도 만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