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로우, 건강식품 플랫폼 '아이허브'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
상태바
비플로우, 건강식품 플랫폼 '아이허브'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브리치(대표 이진욱)의 이커머스 판매 플랫폼 '비플로우'가 건강식품 해외 직구 플랫폼 '아이허브'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을 오픈했다.

앞서 브리치는 아이허브와 이커머스 마켓플레이스 솔루션 공급 및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아이허브의 제품을 찾는 국내 고객들의 수요가 대폭 증가함에 따라 현지화 전략과 국내외 20 여개 대형 온라인 커머스 판매 채널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체결하게 되었다. 

해외 직구플랫폼들의 현지화에 있어서 발생되는 운영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다양한 제품과 빠른 배송, 할인율, 편리한 반품 및 환불을 위한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하고 서비스 품질 개선을 공동의 목표로 잡았다.

특히 비플로우는 이번 아이허브와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국내 온라인 사업자를 위한 솔루션을 넘어 글로벌 사업자들의 국내 마켓플레이스 진출을 돕는 솔루션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셀러에게 단순히 운영의 편의성 개선을 넘어 매출 극대화, 한국 셀러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진출을 제공할 계획이며 헤드리스 커머스 등 사업자들이 온라인 판매를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옴니채널 커머스 인프라 서비스를 추가 개발 및 제공할 방침이다.

비플로우 전략제휴 변재영 디렉터는 "아직도 수많은 글로벌 셀러들이 한국시장 진출을 희망하고 있지만, 운영 관리 및 매출극대화와 현지화 전략에 대한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며 "비플로우는 이런 진입 장벽을 기술적으로 낮추고 국내 판매채널의 최적화된 판매운영 노하우를 제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플랫폼으로서 셀러들의 필수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