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장윤정과 롯데홈쇼핑서 신제품 '코지 더블' 론칭 방송 진행
상태바
코지마, 장윤정과 롯데홈쇼핑서 신제품 '코지 더블' 론칭 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지 더블'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코지마(대표 이혜성)가 오는 12일 롯데홈쇼핑에서 홍보모델 가수 장윤정과 함께 실속형 안마의자 '코지 더블'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최근 안마의자 수요층이 중장년층에서 MZ세대까지 확대되면서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핵심 기능을 엄선해 탑재한 가성비 안마의자가 각광받고 있다. 이에 코지마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주요 기능을 모두 담은 '코지 더블'을 새롭게 출시하며 실속형 안마의자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 '코지 더블'은 2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급 기능인 '듀얼 엔진'을 탑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듀얼 엔진을 통해 후두부부터 허리, 등부터 엉덩이까지 상·하체 라인 전반을 동시에 마사지해 준다. 단일 모듈로 작동하는 기존 안마의자 대비 차원이 다른 고도의 안마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LS형 프레임으로 굴곡진 신체를 빈틈없이 케어해 준다.

마사기 기능도 다양하다. 최대 5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한 '4D 입체 마사지' 기능으로 사용자 취향에 맞는 보다 섬세한 케어를 지원한다. 또 효과적인 하체 관리를 위한 '종아리 비빔 마사지' 기능과 '발바닥 3스텝(STEP) 마사지' 기능도 갖추고 있다. 등 온열, '무중력 각도'까지 누울 수 있는 3단계 조절 기능 등을 통해 마사지 효과 역시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17가지의 명령어로 조작 가능한 음성 인식 기능도 갖춰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코지 더블' 출시를 기념해 롯데홈쇼핑에서 오후 7시 35분부터 70분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 홍보모델인 가수 장윤정이 직접 나와 제품 소개 및 상세한 제품 설명은 물론 사용 후기까지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생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으로 월 6만원 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안마의자를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팀 족욕기 '코지스파'와 이번 신제품에 어울리는 전용 러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가성비 안마의자에 대한 선호도가 지속 높아지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듀얼 엔진' 등 핵심 기능을 갖춘 '코지 더블'을 출시하며 실속형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풍성한 혜택까지 더한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갓성비'로 안마의자를 마련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