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황금빛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NH농협카드, 황금빛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 이지영 기자 ljy@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8월 30일 13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이지영 기자 | NH농협카드가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NH농협 개인카드(채움) 이용고객 대상으로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카드가 '2023 황금녘 동행축제' 일환으로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에 동참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 앱 「NH pay(NH 페이)」를 통해 마이캐치(My Catch)로 △전통시장 △백년가게 등 혜택 담기 후 가맹점 이용 시 최대 30%까지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지역방문 활성화를 위해 전국 20개 지역축제를 선정해 추석시즌 동안 해당지역 방문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1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도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하나로마트에서는 행사상품 구입 시 최대 40% 할인 또는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하고, 농협홍삼에서는 행사상품 최대 5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몰에서는 행사상품에 대해 최대 20%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특별 이벤트로 다음 달 3일까지 농협몰 신선플러스에서는 추석선물세트 선착순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세이브존)에서는 행사상품에 대해 금액대별 최대 40% 할인 또는 제휴사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시즌 이후에도 올해 12월까지 전국 전통시장(1400여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위축된 골목상권 활성화에 동참할 계획이다.

이벤트 품목, 행사기간, 유의사항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각 제휴사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지출이 늘어나는 명절을 대비해 합리적인 소비 지향과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혜택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