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태국·몽골 잇달아 출점…글로벌 확장 속도
상태바
맘스터치, 태국·몽골 잇달아 출점…글로벌 확장 속도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8월 29일 11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맘스터치가 태국 방콕 동부의 주택 밀집 지역 방카피에 '맘스터치 태국 5호점'을 오픈했다.

맘스터치 태국 5호점은 방카피 지역 대표 쇼핑몰 '더 몰 라이프스토어 방카피' 1층에 약 52평 규모로 문을 열었다. 이곳은 쇼핑 공간은 물론 워터파크, 영화관, 콘서트홀까지 갖춘 대형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이다. 

브랜드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와 한류 영향권에서 인기 있는 '양념치킨' 등 버거 11종과 치킨 15종, 사이드메뉴 15종 등 총 50여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한국식 치맥과 한국 술에 대한 수요를 고려해 생맥주, 병맥주, 소주 등을 제공하고 있다. 

앞선 8월 초에는 '태국의 월스트리트'로 불리는 국제금용 중심지구 실롬 지역 대형 쇼핑몰 '실롬 콤플렉스'에 약 70평 규모의 '맘스터치 태국 4호점'을 열었다. 해당 지역은 대형 쇼핑몰과 야시장이 밀집해 있는 인기 상권이다.

태국은 기존 MF 파트너사와 함께 연내 6호점까지 열어 태국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내달 중 몽골에도 매장을 낸다. 9월 초 수도 울란바토르 시내 중심가에 오픈 예정인 몽골 이마트 4호점 내 '맘스터치 몽골 1호점'을 열고, 9월 말경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한다. 맘스터치는 지난 4월 몽골 현지 파트너사와 MF 신규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올해 안으로 7호점까지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신규 매장은 지난 1년 간 태국 매장 운영의 인사이트를 종합해 정교한 고객 경험을 설계한 만큼 고객들이 맘스터치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것으로 시대한다"며 "앞으로도 독보적인 제품 경쟁력을 기반으로 한류 영향권이 미치는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맘세권을 확대하고 K치킨버거의 저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