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체험 매장 전국으로 영토 확장
상태바
코웨이, '비렉스' 체험 매장 전국으로 영토 확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부산·광주·인천 등 주요 광역시 내 체험형 매장 잇달아 오픈
코웨이갤러리 대구 수성점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코웨이(대표이사 서장원)가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 확대에 속도를 가하고 있다.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접점을 늘리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포석이다. 특히 올해 하반기에는 수도권 위주로 집중해온 오프라인 공간을 지역 거점 도시까지 확대한다.

코웨이는 이달 초 대구 수성구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인 코웨이갤러리를 신규 오픈한 데 이어 이달 말까지 부산 해운대점, 광주 상무점, 인천 구월점을 잇따라 개점할 예정이다. 주요 광역시로 체험 기회를 넓히며 본격적인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선다는 것이다. 기존에는 강남논현점, 구로G타워점, 용산아이파크몰점, 기흥리빙파워센터점, 수원망포점 등 서울과 경기권에서만 5개 매장을 운영해왔다.

지방 거점 도시는 서울보다 입지 제약이 적어 매장 크기를 여유롭게 조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장 최근에 문을 연 대구수성점은 지상 2층 규모, 약 1254㎡(380평) 면적으로 넓은 공간에서 쾌적하게 다양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갤러리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환경가전과 함께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와 안마의자까지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다. 특히 매트리스와 안마의자 등은 소재나 기능에 따라 개인별 선호가 다른 만큼, 다양한 모델을 직접 이용해보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주방, 안방, 욕실 등을 연출한 쇼룸이 구현돼 있어 실제 주거환경 속에서 코웨이 제품들이 어우러지는 모습도 살펴볼 수 있다.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는 분리된 공간에서 집중 체험 모드를 통해 짧은 시간 동안 핵심 기능만 모아 경험 가능하다.

향후 코웨이는 전국 주요 도시에 신규 매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하며 오프라인 진격을 가속할 계획이다. 코웨이갤러리 접근성을 높여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비렉스 브랜드를 앞세워 지속 성장을 이뤄나간다는 방침이다.

코웨이 관계자는 "수도권에 집중돼 있었던 체험형 매장을 전국으로 확장해 더 많은 고객에게 코웨이의 혁신 기술력과 디자인을 선보일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구매 시 사용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되는 만큼 앞으로도 오프라인 공간 마케팅을 적극 확대하며 소통 접점을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