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한국대중음악상x지니뮤직 KMA After20' 오디오콘텐츠 5부작 선봬
상태바
지니뮤직, '한국대중음악상x지니뮤직 KMA After20' 오디오콘텐츠 5부작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올해 20주년을 맞이한 '한국대중음악상' 수상자와 선정위원들이 지니뮤직 오디오콘텐츠 '한국대중음악상x지니뮤직 KMA After20'에 모였다.

지니뮤직은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들과 함께 수상자 림킴, 제이클레프, 선우정아, 쿤디판다, 250을 만나 그들이 추구하는 음악세계를 탐험한다.

1회차에는 20년 댄스&일렉트로닉 음반과 노래 부문을 수상한 림킴이 등장한다. 림킴은 '한국대중음악상'을 수상한 자신의 노래 'SAL-KI', 앨범'GENERASIAN'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

2회차는 19년 'flaw, flaw'로 3개부문 후보로 올라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부문을 수상하고 20년 'mama, see'로 최우수 알앤비&소울 노래부문을 수상한 제이클레프를 만난다. 3회차에는 선우정아 이야기가 담겨있다. 선우정아는 무려 12개 부문 후보에 올라 4개의 상을 수상해 주목 받은 아티스트다.

이어 지니뮤직은 힙합 부문에서 작품성만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올린 쿤디판다를 만나고 뉴트로의 선두주자로 꼽히는 250과 함께 음악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