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공간, 로드형 팝업스토어 'KBO ROAD in Seoul Forest' 개최
상태바
가치공간, 로드형 팝업스토어 'KBO ROAD in Seoul Forest' 개최
  • 진보현 기자 stoo22@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7월 07일 18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진보현 기자 | 가치공간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함께 오는 7~16일 KBO 팝업스토어 'KBO ROAD : FEEL THE GROUND'를 성수동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오픈한다.

KBO ROAD는 서울숲역부터 서울숲 입구까지 연결되는 언더스탠드 에비뉴 거리 전체를 야구와 KBO 리그의 이미지를 녹여낸 로드 형태의 팝업스토어로 일상 속에서 야구의 재미와 의미를 전달하기 위함이다.

콘셉트는 'FEEL THE GROUND'로 KBO ROAD의 PLAYER(선수)가 된 것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최적화된 이동 경로로 다양한 경험을 유도하는 스탬프 투어 콘텐츠와 함께 그라운드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체험 요소로 구성 및 진행된다. 

미디어 스타디움에서는 야구장 그라운드를 재현한 미디어 아트 전시를 통해 선수의 오감(五感)을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 존에서는 투수 및 포수 체험 게임과 10개 구단 응원 메시지 남기기·캐릭터 일러스트 컬러링 마운드·사진 인화 서비스 등 특별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 작가 노이신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캐릭터가 담긴 티셔츠, 기념구, 맥주잔, 러그, 피크닉 매트 등 KBO와 야구에 대한 노이신 작가만의 해석이 담긴 캐릭터 굿즈를 선보인다.

맥주 브랜드 '한맥(HANMAC)'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하여 KBO 팝업스토어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이 부드러운 한맥 생맥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과 포토존,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