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일 썸머 페스타' 연다…최대 52% 할인
상태바
신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신일 썸머 페스타' 연다…최대 52%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윤호 기자 | 신일전자(대표이사 정윤석)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신일 썸머 페스타'를 열고,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8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신일의 인기 여름 가전과 생활가전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일 썸머 페스타'는 여름 필수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행사 품목은 신일을 대표하는 저전력·고효율 가전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무더위를 겨냥한 대표 제품은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효과를 극대화해 주는 '저소음 에어서큘레이터 S9'와 고성능 모터가 탑재된 선풍기인 '프리미엄 BLDC 팬'이다.

역대급 장마가 예고됨에 따라 실내 습도를 쾌적하게 관리해 줄 '18L(리터) 상부식 제습기'도 함께 선보인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레트로 탁상용 팬'과 야외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캠핑용 휴대 멀티팬'도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밖에도 두 손이 자유로워 어린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도 할인가로 내놓는다.

신일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와 장마에 앞서 여름 가전을 구매하려는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