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 닥터퀸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5월 23일
상태바
[2시] 닥터퀸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5월 23일
  • 김세은 기자 silver@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5월 23일 13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세은 기자] 최근 앱으로 돈을 버는 앱테크와 N잡 인구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캐시워크의 경우 퀴즈를 맞히면 최대 1만 캐시까지 리워드로 지급하는 '돈버는"퀴즈'를 문제 변경을 포함해 하루 10~20회 진행하고 있다.

캐시워크는 걷기만해도 돈을 벌수있다는 컨셉으로 뷰티분야를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사의 제품이나 서비스, 공공기관의 정책을 퀴즈화하여 MZ세대와 주부들이 선호하는 퀴즈컨텐츠를 제공하고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을 게재한다. 문제는 수시로 변경된다.

 

◆ 닥터퀸트

다시 없을 기간 한정 1포 400원 ! 상큼달콤 복숭아맛으로 즐기며 올여름 준비 끝! 의사가 직접 연구 개발하여 설탕, 당류 ZERO! 무려 미국 NCBI 특허 독점 000 1천억 마리함유! 국내산 복숭아의 상큼 달콤함은 그대로 담았어요~!

정답은 [유산균]이다.

 

아래의 내용은 다른 문제들의 정답이다.

 

◆ 컬리

[ 컬리 8주년 이벤트 진행 중! ] 매일 오후 18시! 선착순으로 양파 900g을 무려 '1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우리집 장보기는 역시 컬리! 장바구니 필수품 0000로 가격도 품질도 놀라운 신선식품을 만나보세요!

정답은 [파격특가]이다.

 

◆ 메이베나

메이베나팩은 피부 루틴 주기를 맞춰 30매 구성으로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그런 만큼 위생도 당연히 신경 쓰이는 부분이죠! 이런 위생적인 부분을 확실히 하기 위해 메이베나팩은 외부 오염으로부터 차단시켜주는 0000 구조와, 전용 집게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사랑스러운 케익 상자 디자인을 열면 보이는 이 구조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이중마개]이다.

 

◆ 소휘

22만포 판매 돌파! 소휘 글루타치온 1+1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자주 들리다보니 왠지 믿음이 가는 소휘.. 효소랑 함께 글루타치온도 주문해봤어요. 맛은 레모X맛 비슷해서 먹기 수월하네요 아침에는 00000 을 저녁에는 효소를 섭취하는것이 제 루틴이에요."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 고객 리얼 리뷰 입니다.

정답은 [글루타치온]이다.

 

◆ 키토선생 방탄커피

[3차 앵콜 특가] 닥터바리스타 47% 할인 이벤트 오픈! 100만원 경품 & 100% 경품 증정의 기회까지! 닥터바리스타는 전 세계 각국의 방탄커피들과 시중의 방탄커피들을 직접 시음하고 9개월동안 레시피를 연구하여 바리스타가 직접 000한 방탄커피입니다.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정답은 [핸들링]이다.

 

◆ 1분

"000 000로 더 많이 환급받으니 너무 좋아요." 1분 환급의 실제 사용자가 남겨준 후기 내용의 000 000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저렴한이용료]이다.

 

◆ 키토선생 대학약콩두유

[[한정수량 500박스, 3+1 무료증정 이벤트] 영양만점 대학약콩두유, 팩당 700원대에 쟁여둘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대학약콩두유는 맑고 공기 좋은 00과 정선에서 정성껏 키운 100% 국내산 약콩만을 사용하여 약콩의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정답은 [평창]이다.

 

◆ 신한마이카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나눠요 파리바게트 케이크 드려요~ 행사내용 : 내차고i 신규등록하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0000 생딸기 우유 생크림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정답은 [시그니처]이다.

 

◆ 소휘 스테디자임

"외식하면 괴로워 하는 아내가 또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30만포 판매 돌파기념 소휘 효소 2+1 기회를 놓치지마세요 효소는 생명체가 유지하는 필수 성분으로, 우리몸의 신진대사 과정을 빠르게 해주는 촉매 역할을 합니다. 효소는 우리 몸 속에서 한정 양으로 생성되지만 나이가 들수록 그 양은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정답은 [발효]이다.

 

◆ 잘풀리는집

20주년을 맞이한 잘풀리는 집이 게임만 참여해도 증정하는 주요 사은품은 다이슨, 네스프레소 머신, 그리고 0000 브이 하트 캐리어 이다.

정답은 [24인치]이다.

 

◆ 포인트포토

이젠 사진찍으며 돈 버는 시대! 앱테크 '포인트포토'로 하루 단 3분씩만 사용하고 커피 한 잔 GET!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OK) 리워드 앱 '포인트포토' 는 번거로운 업로드없이 오늘 찍은 사진 (일반사진 촬영, 0000 사진, 스크린샷)을 확인만 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는데요.

정답은 [다운로드]이다.

 

◆ 닥터퀸트 제로아이스티

가정의달 기간한정 파격 특가 1포 400원! 이제 설탕과 당류, 합성감미료 가득한 다이어트 음료는 그만!!! 설탕 ZERO, 당류 ZERO, 합성감미료까지 ZERO! 전문의가 1년동안 연구개발하여 부모님도 아이들도 안심하고 마셔요! 1포 0칼로리로 즐기는 복숭아맛 닥터퀸트 000000!

정답은 [제로아이스티]이다.

 

◆ 씨드비

씨드비 두타민은 000 00 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토닉으로 안심하고 매일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정답은 [식약처허가]이다.

 

퀴즈는 해당 기업의 앱을 통해서 풀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