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세종대전지부, 청주소년원 검정고시 응시생 '합격 응원 물품' 전달
상태바
공무원연금공단 세종대전지부, 청주소년원 검정고시 응시생 '합격 응원 물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무원연금공단 세종대전지부(지부장 박경진)가 지난 3일 검정고시에 응시하는 청주소년원(미평여자학교) 보호처분 대상 학생들에게 합격 응원물품을 전달했다. 
공무원연금공단 세종대전지부가 지난 3일 검정고시에 응시하는 청주소년원(미평여자학교) 보호처분 대상 학생들에게 합격 응원물품을 전달했다. 

컨슈머타임스=안우진 기자 | 공무원연금공단 세종대전지부(지부장 박경진)가 지난 3일 검정고시에 응시하는 청주소년원(미평여자학교) 보호처분 대상 학생들에게 합격 응원물품을 전달했다. 

찹쌀떡을 포함한 간식은 오는 8일 치러지는 검정고시에 응시예정인 학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정성껏 준비됐다. 퇴직 교육공무원으로 구성된 청주학습지도상록봉사단은 14년부터 약 9년간 청주소년원 보호처분 학생 중 검정고시 희망 학생을 대상으로 학습지도 봉사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210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봉사단원 및 공무원연금공단 관계자는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묵묵히 따라와 준 학생들에게 고맙다"며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이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다"며 응원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