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재단, 미쏘와 함께 '굿럭굿잡' 캠페인 전개
상태바
이랜드재단, 미쏘와 함께 '굿럭굿잡' 캠페인 전개
  • 안민희 기자 mini@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3월 09일 15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티읕 윤태준 대표, 정현희 담당, 아임오 한요란 팀장, 이랜드재단 장광규 이사장, 미쏘 공효진 팀장, 블레스미 권하연 대표, 고아권익연대 송현수 팀장, GS안과의원 김주동 본주장
사진 왼쪽부터 티읕 윤태준 대표, 정현희 담당, 아임오 안효란 팀장, 이랜드재단 장광규 이사장, 미쏘 공효진 팀장, 블레스미 권하연 대표, 고아권익연대 송현수 팀장, GS안과의원 김주동 본주장

컨슈머타임스=안민희 기자| 이랜드재단이 글로벌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와 함께 여성의 날을 맞아 '굿럭굿잡' 캠페인을 전개했다.

굿럭굿잡 캠페인은 아동복지시설을 퇴소하는 여성자립준비청년 중 면접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면접용 정장 및 취업 물품을 후원하는 이랜드 그룹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올해 시즌 8을 맞이한 이번 캠페인에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직접 초대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이랜드사옥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장광규 이랜드재단 이사장과 공효정 미쏘 팀장, 김주동 GS안과의원 본부장, 윤태준 티읕 대표, 안효란 아임오 팀장, 권하연 블레스미 대표 등 이번 캠페인에 함께 참여한 관련 기관 임직원이 참석했다.

미쏘는 여성자립준비청년들에게 2000만원 상당의 면접 정장을 전달했다.

GS안과에서는 면접복 및 주거비, 티읕은 영양제와 여성용품, 아임오는 생리대와 비타민, 닥터포헤어는 샴푸와 린스, (재)행복한나눔은 톤업크림, 지파운데이션은 주방용품과 화장품 및 여성용품, 블레스미는 퍼스널컬러 키트를 지원해 총 5300만원 상당 규모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랜드재단 관계자는 "여성자립준비청년들이 당당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해나가는데 어려움이 없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협업해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물품 지원 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 및 멘토링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