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비지원 '초보 웹개발자 양성 위한 자바(JAVA)프로그래밍' 개강
상태바
에듀윌, 국비지원 '초보 웹개발자 양성 위한 자바(JAVA)프로그래밍' 개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가 초보 웹 개발자 양성을 위한 자바(JAVA)프로그래밍 과정을 내달 5일 개강,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초보 웹 개발자 양성을 위한 자바(JAVA)프로그래밍 과정은 기본기와 전문성을 갖춘 JAVA 개발자가 되기 위한 기초 과정이다. JAVA의 언어체계와 문법을 이해하고 라이브러리 활용 방법을 배워 단순하게 콘텐츠를 출력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적절하게 동작하는 웹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는 자바 언어와 문법의 이해를 바탕으로 실무 프로젝트 위주로 수업을 진행한다. 실무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지식과 실무 노하우를 배운다. 최근 개발자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어디에서나 다양하게 사용되는 자바를 마스터하면 보다 쉽게 취업이 가능하다.

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 관계자는 "국비지원을 받으며 자바(java)를 활용한 프로그래밍 능력을 함양하고자 하는 분이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며 "프로그래밍에 최적화된 장비 및 시설과 전문 강사진이 실무 교육을 도와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