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테크놀로지-대우조선해양건설, 우크라 태권도 국가대표에 격려금 전달
상태바
한국테크놀로지-대우조선해양건설, 우크라 태권도 국가대표에 격려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지훈 기자] 한국테크놀로지가 자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과 함께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을 기원하며 18일 서울역 T타워에서 우크라이나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금일봉과 소정의 선물을 전달했다.

앞서 우크라이나 국가대표 선수단은 지난달 29일 강원도 춘천시 호반체육관에서 열린 춘천코리아오픈 국제태권도 대회에서 인터뷰를 통해 우크라이나 전쟁의 심각성과 참상을 호소한 바 있다.

양사는 정치와 이념을 떠나 무고한 시민과 어린이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많은 피해를 입고 있다며 애도의 입장을 밝힘과 동시에 우크라이나 전후 재건뿐 아니라 전쟁 중에도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김용빈 대우조선해양건설 회장은 "한 기업의 경영인으로서, 한 스포츠 단체의 장으로서 전쟁으로 피해를 입은 운동선수, 코치, 감독 등에게 안타까움을 표한다"라며 "하루빨리 전쟁이 종식되기를 기원하며 우크라이나 선수들을 비롯해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우크라이나 의회 대표단 및 주한대사 등과 함께 재건 사업과 관련해 논의했다"며 "전쟁 종식 후에도 우크라이나의 파괴된 도시 재건 및 복원을 위해 다각도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