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무)NH올바른지구굿데이운전자보험 출시
상태바
NH농협손보, (무)NH올바른지구굿데이운전자보험 출시
  • 곽호성 기자 appl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4월 04일 18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차량 보험료 할인
NH농협손해보험의 (무)NH올바른지구굿데이운전자보험」
NH농협손해보험의 (무)NH올바른지구굿데이운전자보험 [사진=NH농협손보 제공]

[컨슈머타임스 곽호성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친환경차량의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등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요소가 반영된 '무배당 NH올바른지구굿데이운전자보험'을 내놓았다. 

NH농협손해보험이 농협금융 출범 10주년을 기념해 내놓은 무배당 NH올바른지구굿데이운전자보험은 교통사고처리지원금, 자동차사고변호사선임비용, 자동차사고벌금 등 운전자 필수 비용 외에 일상 생활중 상해로 인한 골절, 수술, 입원, 후유장해까지 보장해주는 운전자 보험이다. 

특히 ESG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자동차 할인제도를 도입했다. 계약자 또는 계약자 가족이 가진 차량이 전기자동차, 하이브리드자동차, 수소전기자동차에 해당하면 영업보험료 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농협손보의 장기 보장성보험이나 농기계종합보험 기계약자는 영업보험료의 2%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두 가지 조건에 모두 포함될 경우 최대 4% 보험료 할인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 자동차사고벌금 담보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개정(일명 민식이법)' 시행에 따라 강화된 스쿨존 내 어린이 사고 관련 벌금을 3000만원까지 보상한다. 자동차사고부상치료비 1~7급 사고 또는 교통상해후유장해 50%이상 사고 시 앞으로 낼 보장보험료를 면제해준다.

최문섭 농협손해보험 대표는 "농협금융의 ESG 경영정책에 발맞춰 고객의 니즈는 물론 ESG 경영요소를 반영한 상품 출시에 주력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중심, ESG 중심의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