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에 제품 1만세트 기부
상태바
농심,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에 제품 1만세트 기부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2월 24일 11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솔지 기자] 농심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돕기에 나섰다.

농심은 23일 서울 양천구 푸드뱅크마켓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푸드뱅크와 '2022년 이머전시 푸드팩 사업 착수식'을 진행했다. 

이날 착수식에서 농심은 신라면, 너구리, 안성탕면 등 라면과 백산수, 튤립햄 등으로 구성된 푸드팩 1만세트를 기부하기로 했다. 이 중 5000세트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에 전달되며 나머지는 재해·재난 발생 시 긴급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머전시 푸드팩은 재해·재난 상황 또는 공적 지원체계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취약계층에게 바로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농심은 2020년부터 이 사업에 동참했으며 지난해부터는 단독으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농심은 지난 16일 발생한 경북 영덕 산불피해지역에도 신라면컵, 육개장 사발면 등 7종의 컵라면과 백산수 등이 담긴 이머전시 푸드팩 1250세트를 지원했다. 제품은 대피소에 머물고 있는 이재민과 피해 복구 작업에 참여하는 소방관 등에게 전달됐다.

농심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을 돕는 뜻 깊은 사업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돌아보며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