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RS, '롯데잇츠' 앱 론칭 2주년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롯데GRS, '롯데잇츠' 앱 론칭 2주년 프로모션 진행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2월 03일 17시 3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솔지 기자] 롯데GRS가 통합 외식 주문 앱 '롯데잇츠' 론칭 2주년을 맞아 자사 앱 이용 고객을 위한 브랜드 통합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브랜드의 행사 메인 제품 구매 시 브랜드별 기획 제품 5종 중 고객이 선택한 1종을 무료 증정한다.

롯데리아 메인 제품은 △불고기버거 △새우버거 △치킨너겟 △PET 콜라로 구성한 롯데잇츠 세트다. 기획 제품은 △데리버거 △치킨버거 △화이어윙 △치킨휠레 △쉑쉑치킨 등이다. 

엔제리너스커피 메인 제품은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판매하는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다. 기획 제품은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바닐라카페라떼 △아메리치노 등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는 매년 시즌 선보이는 '딸기 듬뿍 하프 더즌'이 대표 메뉴다. 오리지널글레이즈드 도넛 2개 또는 4종의 초콜릿 도넛(초코홀릭·초콜릿아이스드·사워크림·초콜릿케익)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기획 제품으로 준비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자사 주문 앱 '롯데잇츠' 론칭 2주년을 기념해 각 브랜드별 다양한 혜택을 이용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무료 증정 기획 제품을 구성했다"며 "지속적으로 자사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을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