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깍두기녀 효과 1일 천하? '소비자 잡기 힘들어~'
상태바
해운대 깍두기녀 효과 1일 천하? '소비자 잡기 힘들어~'
  • 강윤지 기자 yjkang@cstimes.com
  • 기사출고 2011년 07월 07일 16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운대 깍두기녀'를 등장시킨 홍보 동영상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남자김치' 블로그 방문자 수가 하루 만에 급감했다.

지난 6일 '남자김치' 블로그는 해운대 깍두기녀 효과를 등에 업고 하루 방문자 수 2337명을 기록했다. 앞서 이 블로그의 하루 평균 방문자 수는 30명이었다.

하지만 7일 다시 찾은 '남자김치' 블로그 방문자 수는 오후 4시 20분 현재 190여 명에 그친 상태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계속해서 이름을 올리고 있지만 사이트 홍보 효과는 하루에 반짝하고 끝이 난 셈이다.

그러나 '남자김치'라는 브랜드 홍보는 성공적이었다. 현재 해운대 깍두기녀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남자김치, 남자김치 이벤트, 남자김치 블로그 등이 함께 검색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부 포털사이트에서는 '김치'만 검색해도 '남자김치'가 자동 검색어로 뜰 정도다.

네티즌들은 해운대 깍두기녀가 남자김치의 홍보를 위한 또 하나의 'OO녀' 시리즈임을 알아차리고 "이름만 들어도 홍보 마케팅일 줄 알았지만 예쁘긴 하네요", "피서지에서 김치를 담그다니. 뭔가 신선하다", "예쁜 여자분이 저러고 있으니, 나도 남자김치 한 번 먹어보고 싶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자김치는 탤런트 오지호와 100억대 매출로 유명한 쇼핑몰 CEO 오병진, 연예기획자 겸 기업인 김치영, 패션디자이너 윤기석이 모여 만든 김치 브랜드다.

컨슈머타임스 강윤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