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메이저, 한국머스크 등 신입∙경력사원 모집
상태바
동양메이저, 한국머스크 등 신입∙경력사원 모집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1년 07월 01일 08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채용시장 문이 열렸다.

1일 취업포털 스카우트(www.scout.co.kr)에 따르면 동양메이저와 롯데칠성음료신용협동조합, 한국머스크 등이 인력을 충원 중이다.

먼저 동양메이저는 패션사업부문 경력직 VMD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VMD 연출과 인테리어, 매장 구성 등이며 남성브랜드 3년이상 경험자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1·2면접 순이며 입사희망자는 오는 8일까지 당사 이메일(lecircle@hanilsf.com)로 접수하면 된다.

롯데칠성음료신용협동조합은 회계사무직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졸이상으로 채용절차는 서류심사-면접순이며 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온라인 접수 및 당사 이메일(gsuchoi@lottechilsung.co.kr)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머스크에서는 해상 수출입 관리 정규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Vessel Operation 업무, 선박의 입항/출항/정박에 관련된 모든 업무로 합격시 전남 광양에서 근무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영어 능통자이며 서류심사-필기테스트-면접순으로 진행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접수 및 당사 이메일(korhrdrec@maersk.com)로 접수하면 된다.

샤프타운은 고객상담 및 고객지원 사원을 뽑는다. 담당업무는 전화 상담과 제품 홍보, 매장 방문고객안내, 캐셔업무이다. 자격요건은 학력제한없이 신입/경력 무관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면접순이며 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온라인 접수 및 당사 이메일(settown@sharpshop.co.kr)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계전사에서는 무역업무 및 국내영업 담당자를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관련 부문 경력 2년이상인자로 영어회화 및 무역서신 가능자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면접순이며 채용시 마감한다. 입사희망자는 당사 이메일(kmp01@chol.net)로 접수하면 된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