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심장병 환우 위한 한라산 등반 후원
상태바
에어프레미아, 심장병 환우 위한 한라산 등반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기범희망나눔과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의 선천성 심장병 환우와 가족들 초청…김포-제주 왕복 항공권 지원 및 한라산 등반 진행
(사)한기범희망나눔과 에어프레미아가 제주 여행 항공권을 후원하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한기범희망나눔과 에어프레미아가 제주 여행 항공권을 후원하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에어프레미아가 한기범희망나눔 및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와 함께 심장병 환우들의 평범한 일상을 지지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했다.

비영리 환자단체인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의 지원 아래 심장병 환우들과 그 가족,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과 에어프레미아 임직원으로 구성된 원정대는 지난 16일 영실탐방안내소를 출발, 가파른 산길과 능선을 지나 약 4시간에 거쳐 영실코스 등반을 완수했다. 이번 등반은 선천성 심장병 환자도 일반인들처럼 힘든 산악 등반까지 완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사회에 만연해 있는 심장병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그로 인한 차별을 없애기 위해 진행됐다.

한편, 이번 한라산 등반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맞춰, 기내에서 마스크 착용, 대화 자제 등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산행 시에는 휴대용 손소독제 배부 및 마스크 착용뿐 아니라, 산행 간격을 유지하며 진행됐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이번 한라산 등반을 통해 선천성 심장병 환우들을 지지하고 응원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심장병 환우들이 사회적 편견과 차별적인 시선에 맞설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