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 대비 인강 '환급연장패스'마련
상태바
에듀윌, '2022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 대비 인강 '환급연장패스'마련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30일 14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년도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 대비 인강 '환급연장패스'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본 강좌는 전 교수진의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하며, 내년 시험 최종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준다. 환급혜택 대상자는 7일 이내 합격 수기를 작성하는 등 에듀윌 지정 환급 절차를 거치면 된다. 회사측에 따르면 수강 연장 혜택으로 불합격해도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무료 수강 연장해줘 재시험 부담도 낮췄다.

올해 1차 필기, 2차 실기 시험을 대비하는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초시생의 기본 실력 향상을 돕는다. 과목별 개편 사항을 반영한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자체 강의 교재를 제공하고,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올해 시험 개요를 안내하며 도로교통사고감정사 기초개념 확립을 돕고 다양한 기출 지문을 토대로 이번 시험 출제 예상문제를 정리해준다.

1차, 2차 시험의 합격 가능성을 알아보는 에듀윌 자체 모의고사도 무료 응시할 수 있다. 성적분석결과리포트를 통해 수험생은 영역별 취약점을 파악한 뒤 상시 이용 가능한 '1:1 Q&A 게시판'으로 교수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