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JTBC '풍류대장' 제작 지원
상태바
휴테크 안마의자, JTBC '풍류대장' 제작 지원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29일 16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테크,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로 심신 안정 선사하는 차별화된 편안함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JTBC '풍류대장'의 공식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29일 전했다.

지난 28일 오후 9시 첫 방송된 JTBC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이하 '풍류대장')은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국악이 가진 멋과 매력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경연 프로그램이다.

휴테크는 우리나라 고유의 소리인 국악이 주는 즐거운 영감과 안마의자가 전하는 휴식의 가치 전달을 위해 '풍류대장'의 제작 지원에 나서며 '풍류대장' 최종 우승자 3인에게 휴테크의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이 적용된 휴테크 플래그십 안마의자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얼티밋블레이와 미스틱골드, 카이 GT9 아트모션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우승 상품으로 제공되는 '카이 GTS9 아트모션'은 카이(KAI)의 차세대 라인업으로 넘치는 성능을 기반으로 풍요롭고 럭셔리한 휴식을 추구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콘셉트를 표방하며 휴테크 안마의자 중 최고 사양을 자랑하는 모델이다.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 리얼 3D 아트모션,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으로 완성된 '휴테크 마사지 매커니즘 2.0'을 안마의자에 적용했다.

또한 음악과 함께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휴테크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뮤직싱크 마사지 기술이 안마의자에 탑재되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음악의 멜로디와 리듬, 강약에 따라 마사지 모션이 변화하며 구현하는 입체적인 마사지를 통해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안마의자를 통해 단순 물리적 마사지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음악과 함께 사용자가 심리적 안정까지 취할 수 있는 진정한 휴식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이어가고 있다"며 "'풍류대장'에서 그려지는 신명나는 국악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에너지가 시청자분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