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념 '종합합격세트' 이벤트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기념 '종합합격세트' 이벤트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28일 10시 3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합격자 수 1위를 기념하고자 공인중개사 한정판 합격자료 '종합 합격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종합 합격 세트'는 공인중개사 D-30 최종점검 기출 OX암기 노트와 과목 암기 브로마이드, 파이널 모의고사 문제지, 전 과목 족집게 특강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MRT) 강의 50% 수강할인권을 제공하고, 이벤트 소문내기 참여를 통해 다이슨 청소기 V10,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 '종합 합격 세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오후 7시부터 선착순 100명의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으로 2016, 2017,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으면서 에듀윌의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를 증명했다"며 "88명의 에듀윌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에서 출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체제작 공인중개사 교재는 현재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무려 11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