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아동·청소년 미래설계 특강 개설
상태바
송파구, 아동·청소년 미래설계 특강 개설
  • 박완희 기자 wanh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09일 08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완희 기자] 송파구가 구내 아동·청소년이 주체적인 삶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아동·청소년 행복한 미래설계 특강'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구는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 청소년기 학생들이 미래를 체계적으로 설계하고 준비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송파구협치위원회와 함께 이번 특강을 기획했다.
 
특강은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격주 토요일 오후에 진행되며, 코로나19로 외부활동에 어려움이 있는 아동·청소년을 위해 온라인(ZOOM)으로 진행된다.
 
강연자로는 인성심리, 직업진로, 금융, 건강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나서 청소년기 각 분야의 전문가가 강연자로 나서 청소년기 미래설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강연의 내용은 ▲이수련 원장의 '슬기로운 관계생활'(인성심리) ▲이동원 교수의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의 IT 유망직종'(직업진로) ▲이임복 교수의 '메타버스 넌 누구니?'(금융) ▲최형준 교수의 '슬기로운 건강생활'(건강) 등으로 구성된다.
 
회차별로 50명씩 선착순 모집하며, 참여 신청은 구 아동·청소년 누구나 네이버 폼을 통해 할 수 있다. 수강비용은 무료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립잠실청소년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