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시니어 맞춤 녹용 '천녹S' 출시
상태바
정관장, 시니어 맞춤 녹용 '천녹S'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9월 01일 14시 2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노년기 건강의 근본을 다스리는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신제품을 출시했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등급(SAT) 녹용만 사용한다. 녹용의 품질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뉘는데 이 중 녹용의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을 SAT(Super A Traditional)라 부른다.

여기에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 생산관리, 안전성검증, 품질검증, 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 선별, 품질검사)를 거친다.

정관장 천녹S는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6가지 전통원료(숙지황, 산약, 천궁, 산수유, 복령, 백출)와 시니어 특화 부원료(두충, 우슬, 천마, 오미자)를 더해 노년기 건강이슈를 케어한다. 액상형 제품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1포 용량은 70㎖이다. 30포와 60포 제품으로 구성됐다.

정관장은 천녹S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5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천녹S 5포와 정관장 천녹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정관장 관계자는 "천녹은 정관장의 기술력과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녹용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다"며 "지난해 여성맞춤형 '천녹W'을 선보인데 이어 '천녹S'를 출시하며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