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인스퓨어 공기청정 제습기' 판매량 전월 대비 267%↑
상태바
쿠쿠, '인스퓨어 공기청정 제습기' 판매량 전월 대비 26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하나로 합쳐져 소비자 관심 증가
인스퓨어 공기청정 제습기.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인스퓨어 공기청정 제습기. 사진=쿠쿠홈시스 제공

[컨슈머타임스 이준상 기자] 쿠쿠는 '인스퓨어 공기청정 제습기'의 5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267%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장마철을 방불케 하는 습한 날씨가 이어지자 제습기를 서둘러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며 매출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쿠쿠는 인스퓨어 공기청정 제습기가 장마철에만 주로 사용하는 일반 제습기와 달리 공기청정기와 제습기가 합쳐진 투인원(2in1) 제품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해 수요가 높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제습용량 15.9L에 공기청정 면적 18.3m²으로 △제습능력 △제습면적 △소음도 △소비전력 등 제습기의 주요 성능과 실내 공기청정 및 탈취 성능이 뛰어나다.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제습과 공기청정 인증을 모두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내에서 자체 생산한 다중 공기청정 필터(프리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탑재해 유해가스와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제거하고 365일 쾌적하게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제습량을 결정짓는 열교환 시스템과 냉각 컴프레셔 또한 국내 자체 기술로 생산돼 우수한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쿠쿠홈시스의 정수기 냉각 노하우로 탄생한 고성능 압축기는 실내의 습한 공기를 빠르게 냉각 응축시켜 눅눅한 습기를 강력하게 제거하는 '터보 제습'을 지원해 최적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리버스 오토 스윙' 기능을 통해 제습기에서 배출되는 건조한 바람이 제품 후면으로 빠져 피부에 직접 닿지 않아 피부 손상과 불쾌감을 주지 않고 건조된 바람과 제습 방향이 만나는 상호 순환구조로 습기를 빠르게 제거한다.

사용자를 배려해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편의기능도 눈여겨 볼만하다. 제품 상단의 디스플레이는 제품 가동 중 현재습도와 희망습도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고 수조에 물이 차면 자동으로 정지되는 △만수감지 기능 △자동제습모드 △3단계 오염표시 기능 등이 탑재돼 제품 사용 시 편의성을 높였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올여름 국지성 호우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되면서 인스퓨어 공기청정 제습기의 판매량이 꾸준히 신장할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 제품은 공기청정 기능이 더해져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에 소비자들이 더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