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원유철 중령·이재웅 중사 'bhc 히어로' 선정
상태바
bhc치킨, 원유철 중령·이재웅 중사 'bhc 히어로' 선정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04월 27일 11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bhc치킨이 교통사고 현장에서 신속한 구호 조치로 생명을 구한 원유철 중령과 이재웅 중사를 'bhc 히어로'로 선정했다.

육군2신속대응사단 황금독수리여단 소속인 원유철 중령과 이재웅 중사는 지난달 22일 서대구 톨게이트 인근에서 발생한 추돌사고를 목격했다. 이후 의식을 잃은 시민 1명의 생명을 구하고 화재 차량 초기 진압과 차량 통제 등 신속한 구호 활동으로 사고 현장을 수습했다.

이에 bhc치킨은 우리 사회에 감동을 준 두 사람을 bhc 히어로로 선정해 상장과 치킨 상품권을 전달했다. 상장과 상품권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직접 방문 대신 우편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했다.

원유철 중령은 "군인의 본분은 국가와 국민의 생명을 지키고 헌신하는 것"이라며 "당시 위급한 상황이라 한 분이라도 더 살릴 생각밖에 없었다고"라고 당시를 회고했다.

이재웅 중사는 "군인으로서 당연히 했을 뿐인데 이렇게 격려해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는 군인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bhc 히어로는 '당신이 진정한 영웅입니다'라는 주제로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될 수 있는 선행과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아 시상하는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당시 신속한 구호 조치가 없었더라면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상황이었다"며 "투철한 군인정신으로 맨손 투혼을 보인 두 분의 용기가 많은 국민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뒀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