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ES9 블랙 안마의자 4차 '완판' 기념 30일 방송 추가 편성
상태바
휴테크, ES9 블랙 안마의자 4차 '완판' 기념 30일 방송 추가 편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휴테크는 지난 23일 방송된 CJ오쇼핑 ES9 블랙 4차 방송 완판을 기념해 5차 방송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결정된 것으로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부터 60분간 CJ오쇼핑에서 진행된다.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36개월 및 무상 AS 3년 혜택과 함께 눈 마사지기, 레스툴 마사지 쿠션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일시불로 ES9 블랙을 구매할 경우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ES9 블랙은 캐비어 블랙과 브론즈 골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자인이 표현하는 우아한 분위기와 휴테크만의 HBLS 기술을 기반으로 한 마사지 성능을 인정받으며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CJ오쇼핑에서 진행하고 있는 ES9 블랙 특별 방송은 합리적인 구매 혜택까지 더해져 2차 방송에 이어 4차 방송에서도 전체 물량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한국디자인진흥원의 '사이즈코리아' 사업 한국인 인체 치수 데이터를 적용, 인체공학적 프레임을 탑재해 사용자가 편안한 착좌감을 느낄 수 있다. 사용자의 신체 특성을 정밀하게 측정해 신체 부위의 골격과 근육의 위치, 형상에 따라 최적화된 초정밀 맞춤 마사지를 구현했다.

또 전문가의 마사지 방식을 재현한 5가지 마사지 시스템을 토대로 몸의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5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