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크리스마스 신규 파이터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크리스마스 신규 파이터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넷마블은 23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크리스마스 기념 신규 파이터 'B.제니'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B. 제니는 녹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로 같은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최대 45% 증가시키고 파워 게이지 획득량을 최대 20% 올려주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크리스마스 장거한'이 보스로 등장하는 팀 릴레이 던전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크리스마스 장거한을 물리치고 다양한 미션을 완료해 AS 퍼플 소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와 보상을 마련했다. 이날부터 내달 5일까지 연속 접속 시 초대형 경험치 캡슐과 KOF 올스타 파이터 소환권 3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겨울나기 연속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한다.

이에 더해 오는 1월 6일까지 크리스마스 파이터를 선택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해당 파이터의 소울과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는 슈퍼 미션도 열린다. 같은 기간 동안 산타로 변장한 꼬마도둑을 잡아 플러스 캡슐 랜덤 박스, 각성 경험치 캡슐 랜덤 박스 등을 얻을 수 있는 '가짜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도 개최된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