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미디어, 전문스튜디오 보유…젊고 재미있는 콘텐츠 제작
상태바
제이와이미디어, 전문스튜디오 보유…젊고 재미있는 콘텐츠 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제이와이네트워크/ 촬영 중인 제이와이미디어
사진제공 = 제이와이네트워크/ 촬영 중인 제이와이미디어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의 재확산으로 전국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이 격상됨에 따라 대면 최소화를 위하여 온라인을 통해 소통을 하는 등 오프라인의 영역에서 준비하던 모든 것들이 온라인 시장 쪽으로 변화하고 있다. 

기업들은 재택근무와 같은 비대면 바탕의 근무환경 조성에 열을 올리며, 개인의 여가 시간에는 카카오 TV, 유튜브 등 영상을 시청하는 문화가 발달하는 것을 미루어 볼 때 모든 분야의 소비와 생산의 형태가 언택트 시대로 바뀌어 가고 있다는 것을 눈치채는 건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제이와이미디어는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전문 스튜디오를 통해 젊고 재미있는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제이와이네트워크
 사진제공 = 제이와이네트워크

제이와이네트워크의 영상 전문팀 제이와이미디어(JYMEDIA)는 영상 제작 대행사로 입시설명회, 경진대회 홍보 영상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영상을 전문으로 제작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한 브랜드 콘텐츠 제작, 온라인 광고대행사 인스타그램 홍보 영상, 브랜드/제품 광고 영상 등을 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영상물 제작 시 필요한 필수 요소 등을 갖춘 자체 스튜디오의 그린 스크린을 통해 크로마키 촬영이 가능하여 임팩트 있는 1분 내외의 숏폼 영상도 제작하고 있다.

또한 바이럴마케팅, 배너광고, 언론보도, 디자인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비대면 온라인 세미나, 웨비나를 통해 광고주의 니즈 사항이 충족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제이와이미디어 관계자는 "비대면 사회로 진입하고 있는 현재 영상 콘텐츠의 중요성은 이루 말할 수 없다. 트렌디한 감각은 물론, 기업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기업이 원하는 수준 높은 맞춤형 콘텐츠 영상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