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 수입매트리스 최대 50% 특가 이벤트
상태바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 수입매트리스 최대 50% 특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2020년 연말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가을 겨울 시즌 이사와 결혼을 앞둔 입주가구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케빈앤돈 매트리스가 수입매트리스 최대 50% 할인 행사와 슈퍼싱글침대, 평일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 유명 매트리스를 직수입 유통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여름시즌 가구필수품 침대 및 매트리스에 특별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고급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취급하는 브랜드로는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썰타 등으로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갖춰 전시 참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 외에도 슈퍼싱글침대 이벤트, 평일 방문고객 이벤트 등을 준비하며 풍성한 할인 기회를 마련했다.

10월 30일부터 시작하는 슈퍼싱글침대 이벤트는 슈퍼싱글매트리스 구매 시 고급원목프레임 또는 패브릭 프레임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시에 진행되는 평일 방문고객 특별 이벤트도 시작된다.

평일 방문한 고객에 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20~30% 할인이 더해지며 추가로 특별사은품도 받아볼 수 있다. 

남양주 가구단지 인근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상위권 미국매트리스를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여 합리적 가격대로 제공하는 매장으로, 100평 규모의 쇼룸에 16가지 브랜드 취급 품목 60여개 이상의 해외매트리스브랜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가 맞춤형 일대일 컨설팅 서비스로 소비자는 원하는 느낌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재난기본소득도 사용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상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