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대규모 숙박 할인 행사 '대한민국 숙박대전' 진행
상태바
여기어때, 대규모 숙박 할인 행사 '대한민국 숙박대전' 진행
  • 김아령 기자 kima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10월 30일 09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여기어때 제공
사진= 여기어때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아령 기자]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하는 전국민 대상 숙박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숙박대전'을 진행한다.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전 국민에게 최대 4만 원의 숙박 할인 쿠폰을 선물하는 캠페인이다. 대한민국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올 가을·겨울 여행을 위한 역대급 숙박 할인 혜택을 한 데 모았다. 할인 쿠폰은 다음 달 4일 오전 10시부터 1인당 1매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12월 23일까지 발급하며 예약 가능한 숙소 입실일은 내달 4일~12월 23일이다. 방역을 위해 크리스마스와 연말(12월 24~31일)은 할인권 사용 기간에서 제외됐다.

본 행사를 시작하기에 앞서 30일 오전 10시부터 개인정보를 사전 인증한 국민을 위한 혜택도 쏟아진다. 여기어때는 앱에서 사전 인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급호텔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선발한 1명의 고객만을 위해 올 겨울 완벽한 추억을 만들 이색 경험을 선사한다는 목표다. 또 도넛과 카페 등 식음료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티켓도 선착순 5만 명에게 선물한다.

여기어때 측은 "휴식의 시간이 필요한 국민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가 다시 돌아왔다"며 "대한민국 어디서든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