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퇴치 효과 자랑하는 '비비딕 퇴치기'로 지긋지긋한 쥐 해결
상태바
지속적인 퇴치 효과 자랑하는 '비비딕 퇴치기'로 지긋지긋한 쥐 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주택, 빌라 등과 같이 야외로 나가고 들어오는 통로가 많은 거주 형태에서는 쉽게 쥐, 바퀴벌레 등의 해충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여름 장마철 비를 피해 들어오는 쥐를 잡기 위해 쥐퇴치약, 쥐트랩 등을 설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방법이 일시적이고 성공 확률도 낮아 해충방역업체를 부르거나 새로운 쥐 잡는 법을 찾는 사람들이 대다수이다.

최근 쥐 잡는 법에 대한 고민 해결 방법 중 하나로 지속적인 퇴치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정용 해충 퇴치기, '비비딕 퇴치기'가 주목받고 있다. '비비딕 퇴치기'는 쥐퇴치약, 쥐트랩과 달리 한 번 설치하면 지속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인체와 반려동물에 무해한 제품이다. 20kHz~50kHz 사이의 초음파, 즉 변동주파수로 퇴치하는 방식으로 직접 서식지를 찾거나 시체를 치워야 하는 불편함이 없는 제품이다.

비비딕 퇴치기 관계자는 "쥐가 집 안에서 보이기 시작했다면 서식지에 더 많은 쥐가 살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이런 경우 해충방역업체를 부르는 것도 좋지만, 먼저 집안 환경 청결 유지 및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비비딕 퇴치기는 한 번 구입하여 설치하면 1년 365일, 하루 24시간 퇴치 효과가 지속되는 가성비가 높고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퇴치기를 플러그에 꽂아만 두면 초록불이 켜지면서 초음파가 즉시 발생하며, 좌우 180도 어느 방향이든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비비딕 퇴치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비딕 공식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Ysl 2023-06-08 09:36:52
이거 1년전3개구매해서 시골집에 설치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꼬박꼬박 내려가는데.
확인결과 효과1도 없습니다.절대 사지마세요.
저만그런게아니고 인터넷에 비비딕효과 라고만쳐봐도. 답나옵니다.
돈만 8만원넘게 날렸네요.요즘도 혹시나해서 미친척하고 계속꽂아놓고 보는데 켜나끄나 똑같이 벌레들 나옵니다.
그런데도 요즘 인터넷광고에 계속 더많이 나오네요 쯧...한달쓰고환불신청꼭.꼭.꼭 해주세요.
그 광고사이트에 댓글달아주고 싶은데 댓글을 달수가. 없습니다.
써보신블들은 이런곳에 후기를 계속 달아주셔서 피해자가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차라리 이거살돈으로 모기 못오게하는 전구나 구매할껄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