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육아템 브랜드 '스킵합', 모움에서 구매 가능
상태바
국내외 육아템 브랜드 '스킵합', 모움에서 구매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해외 헐리웃 연예인 자녀들이 애용하는 미국 유아동 브랜드 '스킵합'이 모움(MOWM)에서 판매 중이다.

모움(MOWM)몰은 스킵합 국내 독점 수입원인 ㈜이지엠 인터내셔널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이다. 모움몰에선 스킵합 외에도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밤보네이처와 독일 유아 입욕완구 브랜드 틴티, 친환경 원목장난감 플랜토이즈 등 맘심을 저격한 육아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스킵합은 이달부터 모움몰에서 정식 판매가 진행되어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아기자기하면서 유니크한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정회구 영업팀장은 "스킵합의 제품들은 튼튼한 내구성과 실용성까지 갖추어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며, "특히 스킵합 식기류 상품은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 BPA Free를 인증받아 안정성을 입증받았다."고 말했다. 스킵합은 지난달 진행되었던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여 소비자들에게 스킵합 브랜드만의 아기자기한 장점으로 인기를 끌었다.

스킵합의 제품들은 모움몰뿐만 아니라 육아용품 체험단 사이트 모움베스트(MOWMBEST)에서 매달 진행하고 있는 모움 패키지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