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행크스 주연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10일 VOD 서비스 오픈
상태바
톰 행크스 주연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 10일 VOD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에서 톰 행크스가 실존 인물 '미스터 로저스'로 분해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는 베테랑 매거진 기자 '로이드'(매튜 리즈)가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어린이 TV 프로그램의 진행자 '미스터 로저스'(톰 행크스)를 인터뷰하게 되면서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 함께 우정을 쌓아가는 이야기를 다룬다.

미스터 로저스는 미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어린이 TV 프로그램 진행자이기도 하다. 영화 제작 결정 이후, 캐스팅 단계부터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았던 톰 행크스는 제92회 아카데미, 제77회 골든 글로브 등 주요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 후보로 노미네이트되며 실존 인물을 완벽히 그려냈음을 입증했다.

뷰티풀 데이 인 더 네이버후드는 10일부터 KT olleh tv, SK Btv, LG U+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VOD, KT Skylife와 네이버N스토어, Seezn, U+TV 모바일, WAVVE, TVING 등 다양한 OTT 플랫폼을 통해 VOD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