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소벤처포럼, '코로나19 방역기자재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상태바
한국중소벤처포럼, '코로나19 방역기자재 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오후 6시까지 온라인 및 메일로 참가신청서 접수

 

[컨슈머타임스 김대영 기자] 한국중소벤처포럼(회장 김영욱, 이하 SMF)은 6일 '2020 코로나19 방역기자재 전시회' 참가 기업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성남 밀리토피아시티 A동 1층 K-O2O무역전시관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대한민국의 우수 방역 제품이 지구촌에 널리 알려진 가운데 세계 최초로 진행하는 '방역기자재' 전시회이다. 

한국중소벤처포럼과 소셜마케팅협동조합이 공동주최하고 ㈜아크웨이브솔루션코리아가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KOTRA,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한국벤처기업협회,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한국방역협회, ㈔한국주방유통협회, ㈔한국신선편이협회, 한중기술문화교류협회, 한국기업가치평가원, ㈜메디컨설팅, ㈜테마홀딩스가 후원한다.    

특히 최근 저가 공세를 벌이고 있는 중국 제품들에서 각종 결함이 발견돼 이미지가 실추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외 바이어들이 퀄리티 높은 한국 제품들을 직접 확인하고 계약까지 이어질 수 있는 할 수 있는 장이 마련 될 것으로 예상된다.

모집 분야는 코로나19 차단을 위한 방역용품(방역복·마스크 등), 진단키트, 병원용품(산소공급기·인공호흡기·의료용품), 코로나19 대응 관련 용품(서지컬 글로브·고글·체온계·소독제 등), 기타 관련 용품이다.

신청 대상 업체는 위 제품군 제조기업 및 수입사로서, 방역 관련 수출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오는 15일 오후 6시까지 참가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주최 측은 특히 이노비즈혁신 중소기업이 신청할 경우 적극 우대할 뜻을 밝힌 가운데, 참가 기업들의 판로 개척 및 금융 투자를 적극 지원해주겠다고 밝혔다.

김영욱 SMF 회장은 "이번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방역제품 및 이를 제조하는 기업이 주목받고 있다"며 "전세계 많은 사람들이 앞으로 확대될 방역 관련 새로운 시장에 관심을 갖게될 만큼, 많은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참가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가할 방역 관련 중소기업들의 제품 및 활동 모습을 보고, 정부 차원에서 적극 지원해줬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