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빔 프로, 휴대폰빔프로젝트 연결 수월해 인기
상태바
애니빔 프로, 휴대폰빔프로젝트 연결 수월해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 최근 빔프로젝터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미니빔프로젝터가 인기를 얻고 있다. 작고 가벼우면서도 휴대성이 뛰어나 작은 공간에서도 부피 차지가 크지 않으며 대형 화면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빔프로젝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많은 제품들이 시장에 나오기 시작했다. 그중에서도 최근 LG 시네빔 4k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는 LG 빔프로젝터가 가장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LG 시네빔 4k의 뒤를 이어 LG 시네빔 ph550가 1인 가구를 중심으로 높은 판매량으로 보이고 있다. ph550는 내장 배터리가 장착돼 있어 선 없이 전원 연결이 가능하다. 미라캐스트로 휴대폰빔프로젝트 무선 연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집에서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애니빔 프로'가 최근 가성비 빔프로젝터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애니빔 프로는 별도의 동글이 필요 없이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는 mhl 지원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10w의 강력한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돼 있어 소리를 높여도 잡음 없이 깨끗한 음질로 더욱 생동감 있는 음향을 들을 수 있다.
 
애니빔 프로 관계자는 "애니빔 프로는 스마프폰뿐만 아니라 노트북, 게임기, 태블릿, usb 등 다양한 기기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며, 1년 무상 A/S 서비스로 사후관리까지 완벽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