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뽐므 텐셀방수매트리스커버,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
상태바
라뽐므 텐셀방수매트리스커버,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잇템 침구류로 자리 잡은 침실 방수매트리스커버 '라뽐므(LAPOMME)'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라뽐므는 안전한 품질부터 실내 인테리어 조화까지 생각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우선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세분화된 제품 라인과 상품 구성이 돋보인다. 또한 유해 물질 3종 테스트는 물론 내구성 테스트 4종, 세탁 테스트 3종, 유아용 섬유제품 안전인증, 진드기 기피성 테스트 합격 등 우수한 품질은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조건을 갖추었다. 
 
오스트리아의 세계적인 섬유회사 렌징사의 기능성 천연 소재 텐셀로 만들어진 '텐셀 방수 매트리스 커버'는 침실 내 걱정을 덜어주는 잇템 침구류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기본 방수 기능에 알러지 케어, 진드기 방지, 먼지 차단 등의 효과까지 더해져 피부염, 호흡기 질환 등을 앓거나 아이를 키우는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있다. 
 
숨쉬는 소재라 불리는 텐셀은 유칼립투스 나무의 추출물로 만들어진 친환경 섬유이다. 수분 조절력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섬유 구조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피부염을 앓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수분 조절력은 기온에 따라 수분을 흡수하거나 배출하는 기능으로 피부의 체온 조절과 수분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있는 환경 자체를 차단해준다. 
 
라뽐므 관계자는 "몸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편안한 침구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에 더 나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