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커뮤니케이션 "들쭉날쭉 홈페이지 제작 비용 주의해야"
상태바
에이디커뮤니케이션 "들쭉날쭉 홈페이지 제작 비용 주의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의 보급이 확산되면서 길거리, 지하철, 버스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 서핑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온라인을 통한 언택트(비대면) 매출이 급증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 운영으로 소비자를 유치하려는 중소기업들이 크게 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웹 환경에 능동적으로 반응하는 반응형 웹페이지를 선호한다. 반응형 웹페이지 제작에는 전문성이 요구된다. 문제는 제작 비용이 업체마다 들쭉날쭉하다는 것이다. 

제작 비용이 무료라고 홍보하는 업체들의 실상을 알고 보면 홈페이지 제작은 무료라고 하면서 도메인, 호스팅 비용 등 다른 명목으로 비용을 할부식으로 받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임대비를 매달 내지 못해 연체가 되면 홈페이지에 접속 자체를 차단해버린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산업군과 업종별로 다양한 목적의 기업 홈페이지 제작부터 유지 관리까지의 모든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호평받고 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높은 퀄러티의 홈페이지를 제작,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업체다. 또 CS팀을 운영하고 있어 초기 제작 비용 이외에 유지 보수의 경우 간단한 작업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소액의 비용으로 운영할 수 있는 쇼핑몰 및 홈페이지 사업은 불경기에 아이디어 하나로 큰 수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업계 관계자는 "금액만 중요한 게 아니라 정확한 개발 범위의 확정 여부, 요청하는 사항에 대한 고객 응대 원활여부, 포트폴리오 및 견적가 적합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알아봐야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