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 론칭 이후 약 32만개 판매 달성
상태바
남성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 론칭 이후 약 32만개 판매 달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SNP 화장품 및 브이해빗 건강기능식품을 운영하는 뷰티&헬스 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박설웅)에서 프로페셔널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이 2018년 2월 런칭 이후 약 32만개 판매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엠솔릭은 남성 화장품 브랜드로 모든 남자들이 어려움 없이 편하고 간단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드라잉 디펜더 올인원, 오일 디펜더 올인원 등 남성의 피부 타입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올인원 로션 제품을 선보였다.

엠솔릭의 '폼 앤 쉐이브 클렌저'와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는 론칭 5개월 만에 모바일 뷰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최근에는 엠솔릭 '디 오리지널 라인 3종'을 출시해 '디 오리지널 스틱 워시 포 페이스 앤 바디 기획 세트'와 '디 오리지널 에센스 포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톤업크림 '디 오리지널 올인원 퍼펙트 솔루션'을 선보이며 하나의 제품으로 멀티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라인으로 얼굴과 바디에 한번에 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디 오리지널 3종'은 2020년 1월 제품 출시 직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남성 카테고리 베스트 10 순위권에 진입했다. 엠솔릭은 출시 직후 1월 13일부터 15일 기준으로 전체 스킨케어 카테고리 80위에서 시작되어 남성 카테고리 베스트 10에 빠르게 진입했다.

엠솔릭 관계자는 "선택의 폭이 넓지 않은 남성화장품 시장에서 피부 타입에 따라 개개인의 기호에 맞춘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어 이런 결과가 있는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남성들의 생활 패턴을 고민하고 연구하여 좀 더 쉽고 간단하게 스스로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