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등산길 필수 '홍삼 절편' 면역력 관심 많은 어르신 선물로 인기
상태바
골프, 등산길 필수 '홍삼 절편' 면역력 관심 많은 어르신 선물로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건강기능식품 원료는 무엇일까?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홍삼'이라는 대답에는 많은 이들이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

홍삼이 인기를 끄는 데에는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5대 기능성과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부담이 없다는 점이 많은 영향력을 끼쳤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등 식약처로부터 그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어린이 홍삼인 정관장 '홍이장군'이나 성인 여성용 '화애락', 중년 남성을 위한 '홍천웅'과 같이 연령에 따른 다양한 홍삼제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홍삼 진액 '홍삼정'이나 홍삼 스틱 '홍삼정 에브리타임' 그리고 홍삼절편과 같이 누구에게 선물해도 부담이 없는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는 점 역시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관계자는 "평소 감사했던 분들은 물론이고 취향을 알기 어려운 어르신, 이를테면 예비 시댁이나 예비 처갓댁 인사 선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다"면서 "봉밀 홍삼 절편의 경우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보다 간편하게 면역력과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정관장이 출시한 봉밀 절편 홍삼은 6년 근 홍삼을 그대로 얇게 잘라 꿀에 절여 건조한 제품으로 20g 단위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골프, 등산, 운동 등 야외 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챙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