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출판사 예림당과 스마트 러닝 협력
상태바
SK텔레콤, 출판사 예림당과 스마트 러닝 협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SK텔레콤과 아동도서 전문 출판사인 예림당은 27일 스마트 러닝(Smart Learning) 서비스를 위한 콘텐츠 플랫폼 사업 협력을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

 

양사는 SK텔레콤이 추진 중인 스마트 러닝 서비스에 핵심적인 콘텐츠를 개발해 콘텐츠 플랫폼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것은 물론,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도 함께 진출키로 하는 사업 협력에 합의했다.

 

예림당은 3000만부 이상 판매된 학습만화 'Why?' 시리즈 등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학습용 아동도서 전문 출판사다. SK텔레콤은 이번 제휴를 통해 예림당의 교육용 출판 콘텐츠를 대량 확보함으로써 향후 콘텐츠 플랫폼 사업 진행에 있어 큰 힘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동섭 SK텔레콤 IPE사업단장은 "SK텔레콤은 소비자가 원하고 타 산업군의 플레이어가 원하는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해 산업 전반에 걸친 생산성 향상을 이루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며 "예림당과의 제휴를 통해 이동통신 기술을 기반으로 양질의 교육용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교육산업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나성훈 예림당 사장은 "스마트 러닝 서비스는 궁극적으로 학생들에게 저비용·고효율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믿는다" "사회적으로는 학습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계기를 얻게 될 것으로 판단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